[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Yellow road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9.9.29-2019.12.27 Color Splsh! 신세계갤러리 센텀시티점 인터렉티브 미디어 설치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노란 길을 걸으면 바닥에 설치된 조명은 나를 따라오는 해처럼 빛을 내며 벽면에 붙어있는 오브제를 비춰 그림자를 만든다. 장난감이 다닥다닥 붙은...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Play-er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9.8.-2020.1 제2서울창의예술센터 인터렉티브 미디어 설치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관객들이 플레이어(player)가 되어 몸을 움직여 여러가지 색의 막대를 밀어내면 LED 빛의 변화와 함께 각각의 막대가 각기 다른 소리를 내며 연주된다. 놀이(play)하듯 배우며 창의력을 키우는 공간과...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Dear me,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9.6. 서울숲갤러리아포레 <내 이름은 빨강머리앤> Interactive zone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openFrameworks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빨강머리 앤이 책장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케이티 모리스'라 이름짓고 친구 삼아 위안을 받았던 것처럼 나 자신에게...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생각의 집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8.12. 고양어린이박물관 <생각이 그린 세상> 전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openFrameworks Kinect SDK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놀이하는 예술가 - 시끌반짝나의 집’ 교육의 결과물들과 이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작업들로 디자인한 공간.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박스를...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끝없는 이야기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8.9. 제주 소인국테마파크 오토마타존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Motor IR Sensor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오토마타의 모터와 조명을 제어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에피소드들을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그림자로 표현했다.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7" down="0"][/vc_column][/vc_row]...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미디어 신진대사:변화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8. 8. 백남준아트센터 NJP Creative Summer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openFrameworks Kinect SDK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백남준의 라는 글을 토대로 인간과 미디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는 작품.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미디어를 바라보는 나'와...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반짝 마른 기억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8.2. 대전 중동작은미술관 전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openFrameworks Kinect SDK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대전 중동의 상인들을 인터뷰 한 후 그들의 기억과 골목 풍경을 재구성한 인터렉티브 설치 작업.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기억의 바다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6. 11. 신세계갤러리 인천점 전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Arduino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바닷가의 추억을 빛과 모터의 움직임과 이에 따라 흔들리는 물의 잔상으로 표현한 인터렉티브 설치 작업.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7" down="0"][/vc_column][/vc_row]...

[vc_row row_type="row" use_row_as_full_screen_section="no" type="full_width" angled_section="no" text_align="left" background_image_as_pattern="without_pattern" css_animation="" css=".vc_custom_1456153502843{padding-bottom: 10px !important;}"][vc_column][vc_column_text] 찰나의 시간 기나긴 흔적 [/vc_column_text][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30" down="0"][vc_column_text] 2016. 11. 신세계갤러리 인천점 전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0" down="0"] openFrameworks Kinect SDK [vc_separator type="transparent" thickness="0" up="75" down="0"] 어두운 공간에 사람이 들어오면 15초간 빛을 발하는 막대를 들고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