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 [크래커소식] [크래커 실험실] 그림자로 시간을 안다? – 그림자 시계 | CRAKER | 2015-10-26 | 415 |
11 | [스크랩] [조선비즈]“ICT접목한 미술창작으로 융합적 사고력, 창의적 아이디어 키워요” 예술공학창작소, Craker .. | CRAKER | 2015-03-18 | 263 |
1 | [스크랩] [아시아투데이]소프트웨어 교육에서 우리나라 미래가 보인다 2015-1-27 | CRAKER | 2015-02-07 | 377 |
34 | [크래커소식] [소년한국일보] 국악과 IT, 명화와 클래식의 결합… ‘흥미로움 두 배로’ | CRAKER | 2016-01-08 | 147 |
38 | [크래커소식] [사이언스타임즈]미 과학교육, STEM에서 STEAM으로 … NSF서 과학·예술 융합프로그램 개발 착수 | CRAKER | 2016-01-24 | 389 |
3 | [스크랩] [머니투데이]신설학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⑮서강대 2015-1-19 | CRAKER | 2015-02-07 | 343 |
18 | [스크랩]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아두이노 특집] ① 오픈소스 하드웨어의 왕 ‘아두이노’ 탄생기 | CRAKER | 2015-05-12 | 499 |
2 | [스크랩] [디지털타임즈-DT광장] 디지털시대, 교육의 나아갈 길 2015-1-20 | CRAKER | 2015-02-07 | 275 |
36 | [크래커소식] [내일신문] 방학 때 뭐할까? | CRAKER | 2016-01-09 | 216 |
46 | [크래커소식] [Craker Kit] 5월, 직접 만든 LED카드로 특별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 CRAKER | 2016-05-07 | 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