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반짝반짝 빛나는 내 옷> 두번째 시간 @경기문화재단 작은미술관2016-06-04 19:01:24
카테고리크래커소식
작성자 Level 10



여러분, 한 주간 잘 지내셨나요? 지난 6월 3일에는 두드림 미술관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내 옷> 두 번째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시간 스케치를 바탕으로 직접 옷을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 한 주간 잘 지내셨나요? 지난 6월 3일에는 두드림 미술관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내 옷> 두 번째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시간 스케치를 바탕으로 직접 옷을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천을 나누어 줄때만 해도 ‘이걸로 어떻게 옷을 만들어요?’라고 질문하던 아이들은 머리가 들어갈 수있는 구멍을 내고, 소매를 만들어 가면서 법을 배우면서 다들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신나게 옷을 만들어 갔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미술활동 시간은 금방 지나갔습니다. 어떤 학생은 수업을 마칠 시간이 지났음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꼼꼼하게 만들기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첫 시간에 스케치한 옷이 그대로 현실에 나온 것처럼 똑같이 만들어져 놀라웠답니다.



 

쉬는 시간도 잊은 채 만들기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준 참여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 시간에는 간단한 전기회로 원리를 배워서 자신이 만든 옷에서 빛이 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랍니다. 학생들의 결과물이 궁금하시면 다음 주 소식을 기다려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