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미디어아트전시<빛의 바다> @신세계갤러리 인천점2016-10-31 22:02:44
카테고리크래커소식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11월 2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갤러리 인천점에서 개점 19주년을 기념하여 미디어아트 전시 <빛의 바다展>에 참여하게 되어 소식 올립니다.


크래커는 이번 전시에 2개의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 설치 작품과 키즈 아트 클래스의 프로그램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세계 갤러리의 전시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전시 기간 및 장소

2016-11-02 – 2016-11-28 |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5층 신세계갤러리


전시내용

신세계갤러리 인천점은 개점기념을 맞이하여 미디어 작품을 전시하는 빛의 바다展을 엽니다.

이미지로 가득한 오늘의 세계는 미디어를 통한 색다른 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미디어 아트는 가상의 빛, 소리와 영상을 만들어내며 관람자로 하여금 상상의 시공간을 경험하게 합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빛과 바다의 이미지를 갤러리공간에 재현합니다.

백색의 흙을 통해 투광되는 빛의 파장을 표현해내는 이은주의 설치에서 빛은 감성적인 바다 물결과 같이 공간을 흐릅니다. 박진원의 작품은 LED빛을 이용하여 자연과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서정적 메세지를 은유합니다. 임창민의 작품에서는 가상의 현실의 시공간이 오버랩되면서, 이이남의 모니터 풍경안에서 그림과 물, 자연의 풍경이 변조되며 보여지면서 우리의 기억과 상상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습니다. 또한 움직임에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아트를 선보이는 미디어 그룹 CRAKER의 이색적인 작품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참여작가

이이남, 임창민, 이은주, 박진원, CRAKER


이벤트

제목 : KIDS ART CLASS – 빛나는 액자 만들기

일정 : 전시기간中 매주土, 오후2시


제목 : 체험존(W-Zone) – Craker의 빛 드로잉 체험


제목 : 살롱 드 신세계

장소 :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5층 신세계갤러리

신청방법 : 사전예약 (현장 또는 전화)

참가비 : 무료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